외국인 감독 영입고려->영입 급물살->영입 난항->홍명보

최강희 감독님 수고하셨습니다. 일단 본선은 갔고 대한민국 축구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솔직한 맘은 차기 감독은 외국인감독내정이다.


븅1신들 최감독 욕 ㅈㄴ 짓껄이던 새1끼들이 최감독이 최종예선까지만 맡겠다던 약속도 지키고 , 케이로스한테 욕먹고 자존심 구겨지고 하는거보니까 이제서야 동정하고 나섰네 미친것들아 축협도 문제지만 축협이 뻥축구하라고 시켜서 어제 경기력 그 지1랄 이었냐? 최감독이 시키니까 선수들이 그런거잖아 그럼 누구잘못? 최감독잘못이지 고집안굽히고 이동국넣는다고 그렇게 싸잡아 욕할땐 언제고 최감독 물러나니까 이젠 왜 축협타령? 어제 이란전이 축협땜에 진것처럼 말하는데 병1진들아 제발 어제 경기력만 놓고 보자 최감독이 최종예선때까지만 감독직 하겠다고 했다고한들 어제 경기력은 진짜 책임묻고 떠날만했어 베플보니까 가관이다 ㅋㅋ 뭐?보너스라도 찔러줘라? 지1랄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줍잖은 동정질은 동정한사람과 받은사람 모두 궁지에 몰아넣는법이다 알았냐 ㅋㅋ


수고하셨어요 경기력은 맘에들지 않지만 어쨋든 목표였던 월드컵진출은 이뤄냈으니


아흐.. 아시아의 자존심 코리아? 걍 FIFA & AFC 다 탈퇴해버려라 ㅡㅡ; 대한축구협회는 조기축구회로 변경해버리고.. 축구보면서 완전 열받아 죽을뻔 ㅠㅠ


ㅋㅋㅋ 내말이 맞네 유임할 생각이 있다고? ㅋㅋㅋ 거절할 생각도 있다니깐 ㅋㅋㅋㅋ K리그 팬은 아니지만 대표팀감독자리는 무거워도 엉첨 무거울거야...